변피디가 쓰는 기록장

이 경기를 본 자가 승리자다. 본문

일상을 보다/생활기록부

이 경기를 본 자가 승리자다.

Byeonpd 2018. 6. 16. 17:06









제공 - MBC Live 제공 - MBC Live




2018 러시아 월드컵   B조 조별예선 1차전


포르투갈 VS 스페인

















스페인은





 그냥 선수들 다 개쩔었음.


티키타카 진리를 보여줌. 


마치 게임에서도 저렇게 컨트롤하기 힘들꺼 같은데, 이 분들은 마치 연습 경기에서 몸 풀듯이 패스윅, 드리블 치고 있음.



11명의 월클








레알 마드리드 : 이스코 , 라모스 , 나초 ( UCL 3연패 멤버)


바르셀로나 : 피케, 부스케츠 , 이니에스타 ( 바르샤 , 스페인 붙박이, )


AT 마드리드 : 코스타 , 코케 (챔스 준우승 멤버 and 유로파 우승)


그리고 데헤아(EPL 탑 골기퍼) , 다비드 실바(리그우승 그리고 핵심멤버)



서브로 출전한 선수가 무려 알칸타라 ㄷㄷ








vs



1명



호우국














호날두























2 대 3으로 지고있다.


심지어 후반 40분.




직접 프리킥을 얻어냈다.








아프리카 감스트 방송으로 보고 있었다.


채팅창 폭발했다.



왜 똥폼 잡냐고 악플 오졌다, ㄹㅇ 표정연기는 사람 긴장하는거 끝장냈다.




호우형이 프리킥 성공률이 높지 않을더. 역시 실패할거라는 생각이 나는 들었다.













ㄷㄷ


소리 질름.



축구보면서 소리 지른 경기가 몇 안되는데. 이건 골이 멋있어서 그런 것도 있지만, 상황 + 극장골 다 씹어버림.














아프리카TV , BJ감스트 화면 촬영




























해축갤 이랑 엠팍 댓글 모음





1대11로 싸우는 호날두ㄷㄷㄷㄷ




호날두 vs 스폐인 입니다^^



나 이 경기 봤음. 봤다고 기록을 남겨놓아야 할만한 경기네요



내가 이경기를 라이브로 보고 있다니 ㅋㅋㅋㅋ





원맨팀의 끝판왕 같은 느낌 진정한 슈퍼에이스

몇년째 동료가 어쩌고 저쩌고 나는 내가 한다



개소름 설마 했는데



뻘글오늘로 결정났습니다. 호날두>>>>>>>메시




지난 3개 대회 경기 모든 골을 오늘 한방에 다 넣어버림..... 

것도 스페인 전에 ㅋㅋㅋㅋㅋ



스페인 상대로 해트트릭한 최초의 선수일걸요



호날두 오늘 넣은 3골 다 본인이 만들어 넣었군요






점유율 패스횟수 전부 개처발리고 스탯이랑 별개로




경기 본사람은 알겠지만 경기내내


 


포르투갈은 공격다운 공격을 해본적이 '단 한번도' 없음





-



그 와중에 사우디같은 X밥나라도 아닌 스페인 상대로




혼자 힘으로 3골 우겨넣은게 진짜 말도안되는거임






축구 좀 본사람들은 이게 얼마나 말도 안되는 활약인지




알수 있겠지






그냥 호날두는 지금 축구 유일신임 ㅇㅇ



-



포르투갈의 월드컵 해트트릭 기록은 16년 만의 기록. (마지막은 2002년 파울레타)


호날두는 스페인을 상대로 월드컵이나 유로에서 해트트릭을 기록한 역사상 최초의 선수.


호날두는 월드컵에서 해트트릭을 기록한 축구 역사상 최고령 선수. (33년 4개월)


펠레(브라질), 우베 젤러(독일), 미로슬라프 클로제(독일)에 이어 4회연속 월드컵에서 득점한 4번째 선수


킹갓두, 축신두, 호날두


-



경기는 막바지, 팀은 2대3으로 지는 상황 가까스로 얻은 프리킥찬스


이장면이 만약 영화였으면


'에이 씨발 당연히 들어가겠지ㅋ 표정연기 좆구리네'


골 들어가고 


'이럴줄 알았다 감독 XX년아 ㅋㅋㅋㅋㅋ'


백퍼 이것보다 더 좆같은 반응 나옴


영화보다 더 영화같은 삶을 살고 있는


킹 황 짱 갓 두


















이제 번외로 인터넷방송에 대해 말해야겠음






흠. 아프리카의 저력이란..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