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피디가 쓰는 기록장

유희열, 결혼 결심한 아내의 말 본문

문화를 겪다/영상의 미학

유희열, 결혼 결심한 아내의 말

Byeonpd 2018. 4. 25. 02:00
















페이스북 나만 보기 글을 보다가 이 영상이 있었다. 

페이스북을 사용하면 좋은 글은 공유해서 나만 보기를 한다. 당시에 이 글을 저장했을 때 들었던 생각이라면.





'좋은 여자를 만나 결혼하고 싶다. 나만의 가정을 만들고 싶다' 라는 생각이 늘 든다.



거기에 유희열씨가 말씀하신 것처럼 이런 생각을 하는 여자랑 살면 행복하지 않을까?.. ㅎㅎ




행복해지려 오빠를 만나는 게 아니라 불행해도 오빠와 함께라면 괜찮을 것 같아


Comments